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야구명가’ 컴투스, KBO 올스타전 공식스폰서 2년 연속 체결

강나윤 기자 ㅣ muse@chosun.com
등록 2023.06.20 13:57

컴투스, ‘KBO 스타전’ 홈런레이스 공식 타이틀 스폰서

컴투스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KBO 올스타전’ 홈런레이스 공식 타이틀 스폰서로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컴투스는 지난 16일 KBO와 ‘2023 KBO 올스타전’의 공식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고 메인 이벤트인 홈런레이스의 공식 타이틀명을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로 확정했다. 국내 프로야구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총출동하는 ‘KBO 올스타전’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보다 많은 야구 및 게임 팬들에게 ‘야구 게임 명가’ 컴투스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번 KBO 올스타전은 7월 14일과 15일 양일에 걸쳐 개최되며, 14일에는 ‘올스타프라이데이’의 메인 이벤트로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를 진행한다.

‘컴투스프로야구2023’과 ‘컴투스프로야구V23’ 등 자사 대표 야구 게임들에서도 올스타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유저들을 대상으로 올스타전 입장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KBO 최고의 홈런 타자를 맞춰보는 ‘홈런레이스 수상자 예측’, 홈런더비 플레이 시 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우리끼리 매일 홈런 레이스’ 등 올스타전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펼쳐나갈 계획이다. 부산 사직야구장 현장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는 올스타전 중계 방송사를 통해 생중계되며 네이버, Daum(카카오TV), 스포키 등 온라인 채널로도 시청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