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글로힐스, 日 현지에 K-패션 온오프 플랫폼 구축

박수민 기자 ㅣ adio2848@chosun.com
등록 2023.06.02 15:42

글로힐스 최혁재 대표와 오베라스재팬 와타나베유우타 대표가 지난 31일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글로힐스 제공

콘텐츠 및 커머스 전문 컨설팅 기업 ㈜글로힐스가 일본에 온오프라인 K-패션 판매 플랫폼 구축에 나선다.

글로힐스는 지난 31일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일본 부동산 디벨로퍼며 에너지 컨설팅 전문 기업인 ㈜오베라스재팬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올가을 일본 현지에서 동대문패션과 한국의 디자인브랜드를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쇼핑몰을 오픈할 계획이다. 또한 도쿄의 중심부에 오프라인 판매를 병행할 수 있는 편집샵도 개점해 향후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오베라스재팬은 현재 K-패션 플랫폼 구축 사업을 위해 패션 전문 인력을 대거 채용 중이며 온라인쇼핑몰 베타테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글로힐스는 국내에서 동대문 도매상 및 온라인소매 기업 그리고 패션디자인브랜드기업과의 제휴를 진행하며 동시에 물류센터 및 글로벌 물류 체계를 완비 중이다. 글로힐스 관계자는 “최근 일본에서는 K-pop, K-드라마로 대표되는 한류의 인기가 K-패션까지 확장되고 있다"며 "양사의 장점을 살린 비즈니스 시너지가 기대돼 향후 성과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