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전자, UAE 도서관에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 전시

조한진 기자 ㅣ hjc@chosun.com
등록 2023.05.14 10:33

방문객들이 인테리어 가구 같은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를 체험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가 아랍 지역을 대표하는 문화수도 샤르자의 도서관에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를 전시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LG전자는 최근 아랍에미리트(UAE) 샤르자 소재 ‘하우스 오브 위즈덤’에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를 전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하우스 오브 위즈덤은 지난 2019년 샤르자가 유네스코로부터 ‘세계 책의 수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세워진 국립 도서관이다.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는 도서관 1층 내 열람 공간에 다양한 인테리어 오브제와 함께 배치됐다. 방문객들은 정형화된 TV 설치의 고정관념을 깨는 디자인의 포제와 주변 서재 공간이 조화를 이루는 절제된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다.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는 어떤 공간과 각도에서 바라보더라도 인테리어 가구같은 공간 디자인 TV다. 뒷모습은 인테리어 오브제로 연출할 수 있어, 거실이나 방 가운데에 놓고 공간을 구분하는 파티션으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이다. 패널과 본체가 U자 형태를 그리고, 외관에는 따뜻한 느낌의 패브릭을 적용한 유려한 디자인을 갖췄다.

LG전자는 고객의 삶에 영감을 주고, 그 자체로 작품이 되는 LG 올레드 TV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