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KT ‘T 우주’서 1만원에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카페 할인까지

강나윤 기자 ㅣ muse@chosun.com
등록 2023.05.09 11:13

우주패스life, 월 9900원에 유튜브 프리미엄과 편의점·카페 최대 30% 할인
“제휴처 100개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

SKT ‘우주패스life’를 체험하는 모델의 모습./SKT 제공

SK텔레콤은 월 9900원에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과 함께 세븐일레븐·투썸플레이스 할인을 최대 30% 받을 수 있는 ‘우주패스life’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고객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유튜브 앱에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결제할 경우 지불하는 요금은 현재 월 1만원대다, ‘우주패스life’는 비슷한 가격에 편의점·카페 할인 혜택까지 포함하고 있어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SKT는 또 우주패스all에서도 11번가와 아마존·구글원 등 국내외 쇼핑·디지털 서비스 혜택과 함께 유튜브 프리미엄을 1만450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SKT는 이번 T우주 유튜브 프리미엄 상품 출시와 함께 9일부터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도 시행한다.

우주패스를 처음 가입하는 고객은 SKT가 제공하는 할인쿠폰 이벤트를 통해 유튜브 프리미엄을 첫 달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 해당 쿠폰을 사용해 가입한 고객 중 9명을 추첨해 인당 9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CO 담당은 “이번 T우주 상품 출시를 통해 고객들이 유튜브 프리미엄과 차별적인 제휴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유튜브 프리미엄 추가 외에도 연말까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휴처를 100개 이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