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네오위즈, 비주얼 노벨 RPG ‘브라운더스트 스토리’ 글로벌 정식 출시

안정문 기자 ㅣ stablegate@chosun.com
등록 2022.11.29 18:20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 통해 다운로드 가능,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가 개발한 ‘브라운더스트 스토리(BrownDust Story)’를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가 개발한 ‘브라운더스트 스토리(BrownDust Story)'를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브라운더스트 스토리는 자체개발한 브라운더스트의 지식재산(IP)를 활용한 신작으로 모험을 통해 한 편의 이야기를 완성해나가는 비주얼 노벨 역할수행게임(RPG)다.

각 용병들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스토리’와 ‘스토리 외전’ 모드 외에도 난이도별 전투 플레이, PvP(Player vs Player) 모드인 결투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언어는 한국어, 일본어, 영어, 대만어 등 4개국어를 지원한다.

네오위즈는 브라운더스트 스토리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게임에 7일 연속 출석하면 다이아를 최대 1만 개를 지급하는 ‘스타트 대쉬 이벤트’를 연다. 게임 최초 접속 후 1개월 동안 스토리 외전 클리어 등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특별 제복 코스튬도 받을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