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로스트아크, 신발 멀티샵 ‘슈마커’와 신규 협업 진행

안정문 기자 ㅣ stablegate@chosun.com
등록 2022.10.27 17:15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굿즈와 스페셜 쿠폰으로 구성된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 출시 예정
슈마커 강남점이 ‘스트릿 모코코 팝업 스토어’로 대변신 예정…포토존과 경품 이벤트 등 즐길 거리 한가득
모험가들이 패키지를 구매할 때마다 신발 한 켤레를 기부하는 특별한 기부 캠페인 진행

로스트아크와 슈마커의 협업 관련 포스터./스마일게잍RPG 제공

스마일게이트RPG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가 신발 멀티샵 ‘슈마커’와 함께하는 협업을 27일 공개했다.

11월2일부터 시작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로스트아크의 대표 마스코트 ‘모코코’를 테마로 디자인된 다양한 굿즈로 이루어진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가 출시된다.

이번 협업은 로스트아크가 패션 업계와 진행하는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이다.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모코코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콜라보레이션 기념 영상 ‘MOKOKO by LOST ARK X SHOE MARKER’가 공개되기도 했다.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는 11월2일 오전 10시 슈마커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11월5일부터는 슈마커 강남점을 비롯한 전국 16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는 모코코 후드 티, 모코코 실리콘 참 세트 & 클로그, 모코코 에코백, 모코코 양말,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 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를 구매한 모험가들 중 추첨을 통해 유명 브랜드의 신발과 다양한 로스트아크 굿즈를 추가 증정하는 경품 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 5일 오전 11시부터는 강남 슈마커 매장이 ‘스트릿 모코코 팝업 스토어’로 바뀐다.

팝업 스토어는 11월30일까지 운영된다.

팝업 스토어는 모코코를 테마로 꾸며지며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포토 부스 등으로 구성된다.

팝업 스토어에서만 한정 판매하는 ‘모코코 실리콘 참 세트’도 선보인다.

모험가들은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특별한 모코코 굿즈를 받을 수 있는 방문 인증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RPG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도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모험가들이 패키지를 한 개 구매할 때마다 1켤레의 신발이 기부되는 방식이다.

신발은 다양한 복지재단을 통해 소외 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사회 곳곳에 전달된다.

스마일게이트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가 패션 업계와 진행하는 첫 콜라보레이션인 만큼 야심 차게 준비했다”며 “신발을 기부할 수 있는 캠페인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