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CC글라스 홈씨씨 윈도우 첫 라이브 방송…19일 GS샵 샤피라이브 진행

김혜란 기자 ㅣ lift@chosun.com
등록 2022.09.16 13:22

19일 진행되는 GS샵 샤피라이브-홈씨시 인테리어 라이브 방송.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가을을 맞아 창호 교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GS샵 샤피라이브에서 처음으로 홈씨씨 윈도우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19일 낮 12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신세계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홈씨씨 윈도우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방송을 통해 홈씨씨 윈도우의 무료 방문 상담을 신청한 고객 5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네이버페이 1000원을 제공하며 실제 방문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상담 후 계약 완료 시에는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50만 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홈씨씨 윈도우는 가공부터 시공에 이르는 전 과정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해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프리미엄 창호다.

창호의 핵심 자재에 엄격한 품질기준에 합격한 국산 제품만을 사용해 품목에 따라 업계 최장인 최대 13년의 품질보증을 제공하며, 창호 면적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유리는 국내 유리 시장 1위인 KCC글라스가 직접 생산하는 고단열 특수코팅 로이유리가 적용됐다.

로이유리는 대형 상업용 빌딩 등에 적용되는 고급 사양의 유리로, 얇은 두께의 금속과 세라믹 박막이 유리 안쪽 면에 여러 층으로 코팅돼 단열 효과가 뛰어날 뿐 아니라 반사율도 높아 외부로부터의 사생활 보호 효과도 누릴 수 있다.

KCC글라스는 "창호가 단열, 방음, 내풍압 등 중요 기능뿐만 아니라 채광과 개방감까지 담당하는 인테리어의 핵심 요소로 주목받으면서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를 맞아 홈씨씨 윈도우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홈씨씨 윈도우와 함께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도 구매할 수 있다.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는 KCC글라스가 최신 건축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제안하는 맞춤형 인테리어 시공 패키지로, 고객은 욕실, 거실 등 원하는 공간과 스타일을 골라 부분 리모델링이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