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SG닷컴-G마켓, 첫 공동 라방 기획...플랫폼 시너지 강화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22.07.10 06:00

11일 오전 11~12시,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G 라이브 통해 첫 동시 송출
통합 멤버십 론칭후 협업 계속 확대...각 플랫폼 강점 활용한 공동 마케팅 본격 추진

SSG닷컴과 G마켓이 통합 멤버십에 이어 이번에는 라이브방송으로 뭉친다.

SSG닷컴과 G마켓은 11일 오전 11시부터 한시간 동안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의 인기 상품 7종을 최대 24% 할인하는 행사를 양사의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와 ‘G라이브’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SSG닷컴과 G마켓은 지난 5월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을 론칭해 한 달 만에 신규 회원 30만 명을 유치하는 등 협업 성과를 냈다. 양 사는 이커머스 시너지를 계속 확대하기 위해 지난 2개월여간 공동 라이브방송을 함께 기획했고, 수 차례의 아이템 선정 회의를 거쳐서 백화점에 입점한 대표적인 명품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를 최종 선정했다.

쓱닷컴과 지마켓은 첫 공동 라방을 기념해 에스티 로더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갈색병 세럼,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등 인기 상품 7종을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고객이 1분 이상 라이브방송을 시청하면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시청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된다. 라이브방송 종료 후 쓱라이브와 G라이브 통합 구매왕 6명을 선정해 1등에게 에스티 로더의 마이크로 에센스 200ml를, 2~6등에게는 에스티 로더 수프림 크림 30ml를 증정한다. 또한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트 구매고객 전원에게 파우치가 포함된 에스티 로더 가방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김효은 SSG닷컴 브랜드마케팅팀장은 “각 플랫폼의 강점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이를 통해 차별화된 행사를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끌어 올리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