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부영, 여수 웅천 ‘마린파크 애시앙’ 입주 개시

신현우 기자 ㅣ hwshin@chosun.com
등록 2022.05.27 10:59

/부영주택 제공

부영주택은 전남 여수시 웅천동 웅천택지개발지구 5-1·5-2블록에 공급한 ‘마린파크 애시앙’의 입주가 시작됐다고 27일 밝혔다.

여수 웅천 마린파크 애시앙은 지하 2층·지상 최대 25층, 18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A·B·C) 단일면적 총 1054가구다.

지난 2020년 3월 청약 당시 경쟁률이 1·2단지 평균 48대 1을 기록했으며 부적격분에 대한 잔여세대 무순위 청약에서는 754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단지 내 소나무 정원, 팽나무 힐링 숲, 산수화원 등 다양한 콘셉트의 정원이 갖춰져 있어 녹지율이 35%(법정기준 15%)에 달한다.

단지별로 각각 테마를 갖춘 산책로와 정원 외에도 아이들의 창의력을 높일 놀이터 등이 조성된다. 커뮤니티 공간에는 GX룸, 피트니스센터, 북카페, 실내 골프연습장 등이 들어선다.

마린파크 애시앙 앞쪽으로 대형 규모의 이순신공원이 위치해 있고, 웅천못공원, 웅천친수공원, 웅천해변문화공원, 구봉산 등이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또 웅천 요트 마리나, 중심상업지구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 송현초를 비롯해 택지지구 내 웅천초등·중학교가 위치해 있다.

단지가 공급된 여수의 경우 KTX여천역, KTX여수엑스포역, 여수시외버스터미널, 여수공항 등 광역교통망을 갖췄다. 여수~순천간 자동차 전용도로와 여수~광양을 10분 내로 연결하는 이순신대교 등의 교통 인프라도 구축하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