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엔씨 '리니지M', 'TRIGGER: 진혼의 방아쇠' 사전예약 진행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22.05.25 11:23

6월 8일 총사 클래스 리부트, 신서버 ‘발록’ 추가 등 콘텐츠 업데이트 예정
사전예약 참여하면 이용자 성향에 맞는 보상 선택 가능, 신서버 ‘발록’ 전용 보상 추가 지급

엔씨소프트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25일부터 'TRIGGER: 진혼의 방아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리니지M 이용자는 6월 8일부터 ▲‘총사’ 클래스(Class, 직업) 리부트(Reboot) ▲신서버 ‘발록’ ▲리니지M 5주년 기념 TJ’S COUPON 등의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TRIGGER: 진혼의 방아쇠’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엔씨(NC)는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TRIGGER: 진혼의 방아쇠' 사전예약을 6월 7일까지 진행한다. 기존/그림리퍼 서버 이용자는 성향에 따라 2종의 사전예약 보상(Mr.스모커의 보상 상자 (이벤트), Mr.스모커의 지원 상자 (이벤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상자를 열면 ▲총사 전용 아이템 ‘Mr.스모커의 탄약 벨트 (기간제)’ ▲50일 동안 ‘전설 제작 비법서 (각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Mr.스모커의 행운 큐브 (이벤트)’ ▲레벨별로 성장 지원 아이템을 얻는 ‘Mr.스모커의 성장 큐브 (이벤트)’ 등의 보상을 획득한다.

신규 서버 ‘발록’에서 리니지M을 즐기는 이용자는 ‘발록의 가호 (이벤트)’와 ‘각성: 발록의 가호 (이벤트)’ 등 전용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각 아이템을 소지하면 ‘PVE(Player vs Environment) 대미지 리덕션’ 버프(Buff, 강화효과)를 얻는다. 아이템을 사용하면 ‘PVP(Player vs Player) 대미지 리덕션’ 버프가 적용된다.

리니지M은 서비스 5주년 기념 ‘TJ’S COUPON’을 선보였다. 이용자는 강화에 실패했던 희귀 등급 이상의 일반 장비와 룬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는 쿠폰 2종(TJ’S COUPON-일반 장비 복구, TJ’S COUPON-룬 복구)을 받을 수 있다. 획득 방법은 추후 공개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