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구리시청소년재단··· 학업 스트레스 해소 위한 '청소년 힐링음악회'

김태호 기자 ㅣ thkim76@chosun.com
등록 2022.05.20 14:59

'2022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로 열린 청소년 힐링음악회 포스터/구리시 제공

구리시청소년재단은 21일 구리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음악 관련 진로 이야기 등 음악 분야에 관심 있는 청소년을 위한 '청소년 힐링음악회'를 가졌다.


'2022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로 열린 음악회는 청소년과 음악 전문가의 만남을 통해 음악가에 대한 호기심 충족과 궁금증을 해소하고, 학업 스트레스가 쌓인 청소년들에게 익숙한 음악연주로 힐링의 시간을 제공했다.


구리시청소년재단 이번 청소년수련관 공연장 기념행사와 함께 초, 중학생들이 다양한 클래식 음악을 직접 접할 수 있도록 신청학교에 직접 방문하는 방식으로도 진행할 예정이며 다음달 관련 공문을 통해 학교별 접수를 받는다. 

 

구리청소년재단 신재옥 대표이사는 "이번 공연으로 학업 스트레스가 쌓인 청소년과 가족들이 음악으로 통해 힐링하고 치유받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라고 전했다.


음악회는 구리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s://www.guriyouth.go.kr/youth/200) 통한 사전 신청 및 현장 신청 통해 입장 및 관람할 수 있다.


구리시청소년수련관은 21일 구리역 광장에서 '구리시청소년어울림마당-메아리 시즌 13'을 열고 청소년의 달 기념식과 청소년동아리 공연, 청소년동아리 체험부스 등이 운영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