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권봉수 후보··· '시민 중심의 획기적 선대위' 구성

김태호 기자 ㅣ thkim76@chosun.com
등록 2022.05.12 10:25

정치 관련 '명망가 중심의 선대본부' 구축, '지역 현안 주민과 논의하고 생활에 필요한 체감형 풀뿌리 민주주의' 구축

구리시 '나' 선거구(교문2ㆍ수택1ㆍ2ㆍ3동)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권봉수 후보/권 후보 선거사무실

6.1 지방선거 경기 구리시 '나' 선거구(교문2ㆍ수택1ㆍ2ㆍ3동)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권봉수 후보는 선거를  20일 앞두고 "선대위를 획기적으로 구성하겠다"라고 발표했다. 그는 "시민들이 참여하는 풀뿌리 민주주의 정착을 위한 의정 활동에 최선를 다하겠다"라고 약속했다.  


권 후보는 "다양한 분야에 시민들로 선대위를 구성해 선거운동을 효율적으로 돕고, 지역민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선거운동의 방향 등에 대한 자문역할을 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시의회에 입성한 후에는 지방자치발전을 선도하는 모범적인 구리시의원이 될 수 있도록 권봉수 의정자문위원회로 전환해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겠다"라고 밝혔다.


특히 " 정치관련 하부 조직을 갖지 않는 당의 명망가 중심의 선대본부를 꾸리고, 지역 현안에 관심 있는 각 분야 시민들이 참여해 함께 논의하고 실생활에도 필요하고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참여형 풀뿌리 민주주의를 구축할 계획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권봉수 후보는 새로운 자문위원 모집 방식으로 선거사무소 방문이나 온라인을 통해 자발적으로 지원한 경우 인원을 자문위원을 구성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그는 이번 지방선거 후에 의회에 입성하면, 선거가 끝난 뒤에도 이번 선대위에 참여한 시민들과 함께 논의하고, 상시적으로 주민과 만나 소통하며 시민과 함께하는 의정활동을 하겠다는 의지를 다시 한 번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