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정책에는 온기를, 청년에겐 용기를’ 토크콘서트…김근용 평택 6선거구 도의원 후보

김장중 기자 ㅣ kjj@chosun.com
등록 2022.05.11 11:29 / 수정 2022.05.11 11:30

김근용 토크콘서트에 유의동 국회의원과 최호 국민의힘 평택시장 후보, 시·도의원 후보를 비롯해 50여명의 청년들이 참석했다/김 후보 선거사무실

국민의힘 김근용 경기 평택 6선거구(팽성읍·원평동·신평동·고덕면·고덕동) 도의원 후보가 ‘정책에는 온기를, 청년에겐 용기를’ 주제로 한 ‘김근용과 청년들의 토크콘서트’를 최근 개최했다고 밝혔다.


유의동 국회의원과 최호 국민의힘 평택시장 후보, 시·도의원 후보를 비롯해 50여명의 청년들이 참석했다.


토크콘서트는 평택 청년들의 목소리를 듣고 직접 소통하며, 그들의 피부에 와닿는 정치를 펼치겠다는 김근용 후보의 의지를 담았다.


김 후보는 “청년들과 허물없이 대화하며 그들이 마주한 현실과 문제점에 대해 공감을 했고, 앞으로 함께 해결책을 고민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어 “청년 여러분은 평택의 미래이자 대한민국을 이끌어 나가는 당당한 주역”이라며 “이번 토크콘서트를 시작으로 지역이 안고 있는 다양한 문제를 고민하고, 정책적 대안을 제시하는 데 전념하겠다”고 했다.


한편, 행사에 참여했던 청년들은 ‘김근용 후보만이 가능성과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평택, 따뜻한 복지로 청년의 희망을 지킬 수 있는 평택을 만들 적임자’라며 지지를 선언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