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배달특급··· '10일간 주문시 5000원 할인쿠폰 '지급

김태호 기자 ㅣ thkim76@chosun.com
등록 2022.05.06 11:39 / 수정 2022.05.06 12:00

'주문자 할인혜택 가맹점주 주문 증가' 두마리 토토끼 잡아

배달특급 홍보 이미지/디지틀조선TV DB

"SNS로 배달특급에 주문해 할인받고 인증사진 접수해 또 할인 받으세요"

 

경기도주식회사 10일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배달특급 깜짝 픽업 할인 이벤트 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6~15일까지 1만8000원 이상 픽업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회원 1명당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이벤트 기간 내 배달특급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픽업 전용 쿠폰 번호를 공개한다. 해당 쿠폰 번호를 배달특급 앱의 쿠폰 등록 페이지에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쿠폰을 사용한 회원은 자신의 SNS를 계정에 주문 리뷰를 게시하고, 배달특급 앱 내 안내된 네이버 폼을 통해 인증 사진을 접수하면 참가자 중 일부를 선발해 또 한 번 쿠폰을 지급한다. 


배달특급은 이번 쿠폰을 통해 따뜻해진 봄 날씨에 가족 및 연인과의 나들이를 나가는 회원에게 통 큰 할인을 제공하고, 가맹점주에게는 주문 확대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계획이다. 


또 이번 쿠폰 사용 인증을 통해 자연스러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홍보와 더불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주 활용 연령대인 20, 30대 청년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배달특급은 최근 누적 거래액 1500억 원 고지를 돌파하며 공공배달앱 중 괄목할 성과를 보이고 있다.


경기도주식회사 이창훈 대표이사는 "5월 배달특급을 이용해 주문한 음식을 할인해주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소비자 친화적인 이벤트를 이어가 이용자들과 상생하는 기회를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배달특급의 모든 이벤트는 앱 내 상단 배너 게시판을 통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