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최민희 민주당 남양주시장 예비후보' 경선 통과 기자회견

김태호 기자 ㅣ thkim76@chosun.com
등록 2022.05.03 18:47 / 수정 2022.05.04 04:50

인구 증가로 인한 과부하인 '교통 불편을 해소해 남양주를 사통팔달의 교통 허브' 약속

민주당 남양주시장 경선에 통과한 최민희 예비후보가 출마 기자회견을 진행하고 있다./최 후보 캠프 제공

최민희 더불어민주당 경기 남양주시장 예비후보가 2일 오후 후보 캠프에서 경선 통과 후 출마 기자회견을 가졌다.


최 예비 후보는 자신을 지지해준 시민들과 당원 동지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함께 경쟁하는 7명의 예비 후보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함께 경쟁해 주신 윤용수 예비후보님, 경선 과정에서 아쉬움을 삼켜야 했던 문경희 경기도 의회 부의장, 신민철, 이상열, 이원호, 이인화, 최현덕 예비후보님께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라고 밝혔다.


또, 하나된 원팀을 강조하면서 말뿐이 아닌 "함께 일하고 함께 싸우는 진짜 원팀으로 선거전에 임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최 예비후보는 남양주의 빠른 인구 증가로 인한 과부하를 해소하기 위해 "남양주를 사통팔달의 교통 허브로 만들겠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지역 균형 발전을 위한 중장기 계획을 시민들과 함께 완성하고 속도감있게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남양주지역 종합병원, 디지털성범죄피해자 지원센터, 중장년 인생 재창업 통장, 공공산후조리원 등을 건립하고, 지역 역사와 문화, 자연, 스포츠 인프라를 구축해 매력있는 도시로 한 단계 더  도약시킬 계획을 설명했다.


그는 "시민과 함께 위기를 정면 돌파해 나갈 최민희를 지지해 달라"라며 기자회견을 마쳤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