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신세계그룹, 쇼핑 축제 '랜더스데이' 연다…18개 계열사 총출동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22.03.31 09:55

/이마트 제공

신세계그룹은 내달 2일부터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2022 랜더스데이'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신세계그룹은 랜더스데이를 위해 온∙오프라인 18개 계열사가 참여한다. 각 계열사별 대표 상품과 단독 기획 상품은 물론 할인쿠폰 증정·각종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신세계그룹 계열사공동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그 일환으로 손쉽게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공동 쿠폰팩'을 선보인다. 고객들은 내달 10일까지 각 계열사 앱 공동 쿠폰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교차구매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KB이벤트 페이지에서 캐시백 이벤트 응모 후 내달 2일부터 8일까지 이마트와 신세계 계열사에서 KB국민카드로 합계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공동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SSG닷컴 '마이 랜더스필드' 페이지에서 고객이 본인의 SNS에 쇼핑혜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SSG랜더스 유니폼·모자를 비롯해 신세계상품권·조선호텔 숙박권·스타벅스 음료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신세계그룹은 "상반기 최대 행사로 거듭난 2022 랜더스데이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상반기 랜더스데이, 하반기 쓱데이 등 다양한 대형행사를 기획하여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