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남양주 별내역 파라곤스퀘어… 주민 초청 '안녕, 봄' 축제 열어

김태호 기자 ㅣ thkim76@chosun.com
등록 2022.03.29 17:30

사업 시행사 별내 남양주가 창업과 소기업 성공의 보금자리가 되도록 관심과 지원 약속

별내역 파라곤스퀘어에서 오즈빌리지 키즈파크 오픈 및 상가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 '안녕, 봄' 축제 열리고 있다./파라곤스퀘어 제공

경기 냠양주시 별내역 파라곤스퀘어는 지난 26~27일 오즈빌리지 키즈파크 오픈 및 상가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 '안녕, 봄' 축제를 지역주민과 함께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행사는 버스킹 공연으로 플리마켓, 체험부스, 골프 장타대회(카카오 골프), 경품 추첨등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됐다.


별내역 파라곤스퀘어는 1층 야외 행사장에서 진행하는 체험부스 이벤트에 2개 이상 참여하면 5000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했다


초청된 참가자들은 입점상가 이용 시 4월 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돼 주민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참석한 주민들은 따뜻한 봄기운과 함께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을 음악으로 달래는 버스킹 행사와 다양한 업종의 플리마켓을 경험했다.


참석자들은 지식산업센터, 기숙사, 대형상가로 구성된 대규모 복합단지의 이점을 살려 경쟁력 있는 입주기업이 참여한 플리마켓(3D 프린팅, 반려동물·건강식품, 수입·미용용품 등)이 구성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입주기업인 영상제작업체에서 버스킹 공연을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으로 송출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안녕, 봄'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26일 행사는 김한정 국회의원, 윤용수 도의원, 김창식 별내시민연대 의장, 김상수 지역비서관을 별내발전연합회와 임원진, 별내주민자치위원회와 임원진등 여러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