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구리 문화원 '시민 대상 문화예술' 특강

김태호 기자 ㅣ thkim76@chosun.com
등록 2022.01.13 15:26

구리문화재단 '2022년 문화예술 아카데미 겨울특강' 수강생 모집포스터/구리시 제공

경기 구리문화재단이 오는 17일부터 문화를 빚어, 사람을 담다라는 슬로건으로 '2022년 문화예술 아카데미 겨울특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겨울특강은 구리아트홀에서 오는 2월 7일~3월 13일까지 성인 2강좌(서양미술사·철학), 초등학생 3강좌(연극·미술·문화기술) 총 5강좌 진행, 수강생은 강좌별 선착순 20명 모집한다.


성인 강좌는 문화예술 분야 교양 획득 및 코로나 팬데믹 시대 행복을 찾는 내용을 담고 있다. 서양미술사는 김채린 강사가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서양미술사 이야기를 강연한다. 철학분야는 김영걸 강사가 코로나 블루, 행복을 찾는 여행자를 위한 안내서를 소개한다. 


초등학생 강좌로는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을 통해 표현력·창의력·상상력을 키우는데 중점두고 ▲연극 분야는 김관희 강사가 놀이로 출발하는 연극여행 ▲미술은 김자윤 강사가 어린이 힐링 미술, 마음을 그리다 ▲문화기술은 한은희 강사가 3D펜, 손 끝에서 만들어지는 세상을 소개했다.


구리문화재단 안승남 이사장은 "지역문화의 다양성을 기반으로 여러 문화예술분야를 교육할 예정"이라며, "시는 이를 통해 시민의 문화적 삶의 질이 향상되길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수강 신청은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guriart.or.kr) 및 방문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수강료는 회당 1만5000원으로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유선전화(☎031-580-790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