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이 쌓이면 노하우가 된다. 하지만 이러한 노하우도 기록되거나 전해지지 않으면 무용지물이 되기 십상이다. 사업이나 고객관리에 있어 노하우를 축적하는 시스템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이글스글로벌의 이글스시스템은 20년 이상의 경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과 사업자들에게 눈높이에 맞는 교육 콘텐츠들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오프라인상에서 활용되고 있는 이글스시스템을 어플리케이션으로 만든 '이글스 앱'을 출시, 총 6개 언어(한국어, 영어, 일본어, 대만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로 된 600여개 교육 영상을 선보였다.
총 12개의 카테고리로 이루어진 '이글스 앱'을 통해 고객에게는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과 건강 및 아름다움과 관련한 정보를 제공하며(헬스&뷰티) 회사의 역사와 제품 소개(Since 1972), 체험 수기(마이스토리) 등을 제공한다.
또한 사업자들에게는 사업 노하우를 전하는 핵심 교육 프로그램 '메가마스터 코스'부터 올바른 사업 진행 방향을 제시하는 '이글스 시스템', 사업의 자신감을 고취시키는 'How To', 국가별 사례를 통해 효과적 사업 방법을 안내하는 '사업 진행 사례', 국가별 월별 성장 현황을 보여주는 '뉴 핀 스피치', 성공 수기와 리더십 특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지금까지의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에게는 믿을 수 있는 건강 정보를, 사업자들에게는 더 큰 성장의 기회와 업그레이드된 사업 방법론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