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토플 준비의 정석' ETS공식토플모의고사 무료 웨비나 11월 6일 개최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1.10.26 10:32

토플 고득점 TIP과 토플 온라인 모의고사 백분 활용법 등

고득점 토플 점수를 노리는 이들을 대상으로 한 무료 웨비나가 11월 6일 개최된다.


웨비나 주최사 ㈜디지틀조선일보에서 판매 중인 ETS공식토플모의고사는 이민, 유학, 대학입시, 어학연수 등으로 고득점 토플 점수가 필요한 사람들에게는 '토플 준비의 정석'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선 준비하는 학생들이 막연하게만 알고 있던 TOEFL iBT® 시험 고득점 TIP과 토플 온라인 모의고사 백분 활용법, 무엇보다 많이들 궁금해하던 말하기 및 쓰기 영역의 채점 방법 및 기준에 대해 미국 ETS 본사 채점관이 직접 설명할 예정이다.


웨비나 참여자 대상으로 하는 ‘통큰’ 이벤트 또한 진행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신청 시 발급되는 고유번호의 추첨으로 선정하며 TOEFL iBT® 시험 응시권, ETS공식토플모의고사 할인권, 공식 토플 가이드북 등 이벤트 상품은 토플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필요할 만한 것 들로 이루어져 있다.


웨비나의 주최사 디지틀조선일보와 후원을 담당하는 ETS Korea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토플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토플을 준비하는 사람들과 직접 소통함으로써 국내 토플 응시생들에게 자신감과 동기를 부여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1회를 맞이하는 웨비나는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으로 진행되며, 'ETS공식토플모의고사'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간단한 접수 폼을 작성하면 신청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