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공개 예정' 탭 추가..올 가을 공개 예정인 대작들 한눈에 본다

박금지 기자 ㅣ
등록 2021.10.12 14:52

쿠팡은 쿠팡플레이 앱 내에 '공개 예정' 탭을 선보였다고 12일 발표했다.

쿠팡플레이 앱에는 지난 7일부터 '공개 예정' 탭이 업데이트됐다. 이곳에서 추후 공개될 콘텐츠를 미리 알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되고 있다. 단순히 공개될 콘텐츠만 알 수 있는 것을 넘어 어떤 작품이 언제 서비스 되는지 미리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관심 있는 콘텐츠는 공개 시점에 알람을 받도록 설정하는 것도 가능하다.

쿠팡에 따르면 현재 '공개 예정' 탭에는 최근 첫 방송된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가 최상단에 올라와 있다. '내일은 국민가수'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사전 응원 투표가 진행됐고 미방분 영상이 독점 공개된다. 또 쿠팡과 쿠팡플레이 앱에서 참가자 투표를 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공개 예정' 탭에서 이번 가을 공개되는 다양한 대작들을 한눈에 볼 수도 있다. 먼저 괴물을 소재로 한 공포 스릴러 미국 드라마 '몬스터랜드(Monsterland)'가 오는 15일 쿠팡플레이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몬스터랜드'는 옴니버스 형식으로 매회 인간의 어두운 내면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괴물이라는 소재로 풀어낸다. 절망에 빠진 사람들이 괴물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인간 내면의 가장 어둡고도 따뜻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최근 대본 리딩 영상을 공개한 쿠팡플레이 첫 오리지널 드라마 시리즈 '어느 날'은 11월 27일 공개 예정이다. 영국 BBC '크리미널 저스티스(Criminal Justice)' 원작을 바탕으로 김수현, 차승원, 김성규, 김홍파, 이설 등의 배우진을 앞세운 드라마로, 쿠팡플레이의 첫 번째 자체 제작 드라마이기도 하다.

이외에도 10월 중 미국 범죄 스릴러 드라마 '덱스터(Dexter)'도 공개될 예정이며, 11월 중 전문직 레즈비언들의 사랑과 욕망을 그린 미국 드라마 '엘워드(The L Word: Generation Q)' 시즌2도 출격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