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요진건설, 코로나19 장기화 속 이웃돕기 성금 기탁

김동성 기자 ㅣ estar@chosun.com
등록 2021.09.30 15:12

지난 29일 강원 원주시 방문해 1000만원 전달

이병호(왼쪽 두번째) 요진건설산업 상무가 지난 29일 강원 원주시를 방문해 코로나19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한 뒤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요진건설 제공

요진건설산업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했다. 


요진건설은 지난 29일 강원 원주시를 방문해 코로나19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성금 전달식은 이병호 요진건설 대외협력실 상무와 조종용 강원도 원주시 부시장, 박필여 원주시 시민복지국장, 김동후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요진건설이 기탁한 성금은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치고 힘든 원주시 저소득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요진건설은 지난해 5월에도 강원도민들의 코로나19 방역, 소독, 검사, 치료 및 긴급 생계지원을 위해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00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요진건설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직ㆍ간접적인 피해를 입고 있는 원주시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과 함께 어려움을 나누고자 다시 한번 성금을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요진건설은 지역사회 이웃을 위해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요진건설은 강원도내 1위 종합건설업체로 1976년 창립 이래 강원도 산불 이재민돕기 성금 기탁,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기탁, 구리시 이웃돕기 성금 기탁, 한국보육원 명절 선물 등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