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주현과 문세윤의 케미 ‘무협지존’, 광고 촬영 현장 공개!

강동현 기자 ㅣ kangdong@chosun.com
등록 2021.09.10 15:18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자사와 CMGE가 공동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턴제 수집형 RPG ‘무협지존’의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을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무협지존’이 공개한 메이킹 영상의 시작부터 ‘문세윤’은 ‘주현’의 성대모사를 하며 자신이 배우 ‘주현’인 것 마냥 처음으로 게임 광고모델이 된 소감을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두 홍보 모델은 무공으로 한판 붙는 이야기를 담아낸 홍보영상 시나리오를 이야기하며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흥미를 끈다.

‘무협지존’은 다양한 무협소설에서 등장한 인물들을 게임 속에서 모두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게임이다. 무협 소설의 대가 김용 작가의 무협소설인 영웅문 3부작 ‘사조영웅전’과 ‘신조협려’, ‘의천도룡기’ 등과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다양한 무협 지존들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무협지존’은 출시 전부터 무협 소설의 대가 김용 작가의 라이선스가 총집합한 게임으로 큰 관심을 모았다. 게임 출시 직후 게임을 즐긴 이용자는 원작의 감성을 게임에서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는 점과 다양한 협객들의 무수한 무공 스킬, 이들을 활용한 전략 전투에 큰 호응을 보내고 있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나이 차를 뛰어넘은 케미스토리를 느낄 수 있는 이번 메이킹 영상을 통해 이용자분들이 유쾌함을 느껴 보셨으면 좋겠다”며, “영상에서 보여준 두 분의 무공 대결을 관심 있게 지켜보시고, 이를 게임 에서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