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성우에이치에스, 스마트팩토리를 위한 빅데이터 솔루션 소개

김종훈 기자 ㅣ fun@chosun.com
등록 2021.09.01 17:28

빅데이터 플랫폼을 통한 스마트 팩토리 구축 전문

/성우에이치에스 제공.

성우에이치에스㈜(대표 김덕우)는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스마트팩토리엑스포+오토메이션월드 2021(SF+AW 2021)’ 에 스마트팩토리 구현을 위한 HPE Ezmer Data Fabric 빅데이터 솔루션으로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성우에이치에스는 2005년 IT 인프라 전문 기업으로 시작해 HPE(Hewlett Packard Enterprise)가 인수한 하둡 기반 빅데이터 분석 기업인 MapR(현. HPE Ezmeral Data Fabric)의 총판사로서 빅데이터 플랫폼을 통한 스마트 팩토리 구축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HPE Ezmeral 소프트웨어 제품군인 ‘HPE Ezmeral Data Fabric’ 은 데이터 센터, 여러 클라우드 및 엣지에 이르는 통합 데이터 패브릭 플랫폼으로 데이터에 대한 엔터프라이즈 규모의 글로벌 액세스를 제공하고 데이터 기반 전환 이니셔티브의 성공을 보장 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제조혁신의 필수이자 핵심인 스마트팩토리의 성공적인 구축을 위해 MES(제조실행시스템), POP(생산시점관리), ERP(전사자원관리) 구축등을 수행하고 있는 바인컴퍼니와의 협업을 통해 스마트팩토리에서 빅데이터의 활용안을 선보이게 된다.

이 회사의 스마트팩토리패키지를 통해, 4차 산업혁명을 구현할 수 있는 스마트팩토리에 대한 로드맵 제시하고 빅데이터 플랫폼 구축을 통한 제조현장에서 발생되고 있는 빅데이터들의 활용 사례를 구현하고 설명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