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음악으로 빚은 동화콘서트 만나보세요"···군포문화재단, 공연 '집으로' 펼쳐

등록 2021.08.23 06:00

재단, 군포문화예술회관서 25일 '네버랜드 in 군포' 시리즈 4번째 공연

경기 군포문화재단이 오는 25일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서 펼치는 '집으로'의 한 장면./군포문화재단 제공

경기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25일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경기도 문화의 날'에 '네버랜드 in 군포' 시리즈의 4번째 공연 '집으로'를 진행한다.


'네버랜드 in 군포'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동화를 주 테마로 다원예술, 인형극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을 만날 수 있는 시리즈다.


시리즈의 4번째 순서인 이번 25일 공연에서는 밴드 신나는섬의 음악으로 빚은 동화콘서트 '집으로'가 관객들을 만난다. '집으로'는 주인공 마크의 여정 속 모험과 성장을 13개의 곡으로 구성한 '신나는섬'의 2집 '집으로'의 연주를 기반으로 애니메이션 영상이 함께 상영되는 특색있는 콘서트다. 이야기 속 캐릭터들이 살아 움직이는 애니메이션과 동화 같은 신나는섬의 연주가 함께하는 이 콘서트는 마치 동화 속 세상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거리두기 객석제가 시행되며, 그 외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네버랜드 in 군포'의 입장료는 전석 1만원이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를 참고하면 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