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팩토리얼게임즈, 슈퍼스트링 신규 챕터 ‘멸망 엔딩’ 업데이트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21.08.19 14:30
팩토리얼게임즈가 19일 웹툰 제작사 와이랩과 공동 개발한 모바일 게임 ‘슈퍼스트링 with NAVER WEBTOON(이하 ‘슈퍼스트링’)’의 신규 챕터 ‘멸망 엔딩’을 업데이트했다.

‘멸망 엔딩’은 악당 아지태 일당과 차원을 넘나드는 격전을 그린 신규 챕터다. 이용자는 멸망 엔딩을 통해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전략의 재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웹툰 ‘신암행어사’와 연계된 슈퍼스트링만의 스핀 오프 스토리 및 두 편의 시네마틱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멸망 엔딩 클리어 보상으로 신규 장비 ‘저항의 기어’를 지급한다. 각 난이도 별 최초 공략에 성공하면, 달성한 이용자의 총사령관명으로 전체 푸시 아이템이 발송된다. 난이도별 미션 달성에 따라 전용 무기 코어 보급 상자, 전용 보조코어 보급 상자, 요원 소환 이용권, 유전자 지도 등도 얻을 수 있다.

신규 챕터 업데이트 기념해 특별 출석 이벤트를 9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출석만하면 ▲5백만 크래딧 ▲SS 요원 소환권 ▲전투기록 ▲요원 소환 이용권 ▲장비 소환 이용권 ▲나노머신 ▲SS요원 전용 코어 보급 상자를 받는다.

슈퍼스트링 공식 카페를 통해 1~6챕터 공략 작성 이벤트도 8월 30일까지 연다. 베스트 공략에 선정되면 1000 티탄을 수령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