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고대 유적 ‘초월 선지자의 방’ 업데이트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21.08.10 16:37

신규 난이도 ‘초월 선지자의 방’, 태초의 원소·심연 등급 유물 등 획득 가능
이용자 편의성 높이는 반려동물 자동 교환, 협동 토벌대 : 오핀 난이도 조정 등 패치 완료

펄어비스가 10일 검은사막 모바일 고대 유적의 ‘초월 선지자의 방’을 업데이트했다.

‘초월 선지자의 방’은 고대 유적 신규 난이도다. 이용자는 새로운 카마실비아 이야기 ‘빕 포레타 산장으로’를 진행해 입장할 수 있다. 고대의 유적에 순차적으로 등장하는 ‘발텐’, ‘카부아밀레스’ 두 우두머리 몬스터 제압에 성공하면 ▲태초의 원소 ▲심연 등급 유물 ▲시간의 고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고대 유적은 우두머리를 물리치고 고대의 비밀을 탐험하는 콘텐츠다. 친구 및 길드원과 협동할 수 있고 해당 난이도를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을 얻는다.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반려동물 교환 시스템에 자동 교환 기능을 추가하고, 협동 토벌대 : 오핀 난이도를 조정해 공략의 재미도 높였다.

고대 유적 업데이트 기념 ‘고대 유적을 정복하라’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 고대 유적 탐험에 필요한 ‘고대의 석판’ 사용 시 6세대 반려동물 카부아베베, 고대 미감정 문양 각인서, 혼돈의 결정 등을 지급한다.

다가오는 광복절을 맞아 ‘광복절 기념 글자 모으기’ 이벤트를 17일까지 연다. 이벤트 지역 몬스터 제압을 통해 광복절 기념 글자를 모으면 ▲블랙펄 815개 ▲빛의 성수 815개 ▲광복절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