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T&G, '상상유니브 집현전 2021' 참가자 모집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1.08.06 15:11

전국 대학생 대상 보컬‧랩‧밴드 3개 분야

'상상유니브 집현전 2021' 포스터 이미지/KT&G 제공


KT&G가 차세대 뮤지션을 꿈꾸는 전국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뮤직 페스티벌인 '상상유니브 집현전 2021'을 열고 오는 9월 28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상상유니브 집현전은 음악에 대한 열정과 재능을 갖춘 대학생들이 뮤지션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KT&G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진행한 첫 프로그램에는 총 310개팀, 1087명의 대학생이 참여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이번 모집은 보컬·랩·밴드 3개 분야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생(휴학생 포함)들은 누구나 상상유니브 홈페이지에 참가신청서와 지원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현업에서 활약 중인 음악감독, 연출감독 등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1차에 총 48개 팀을 선정하며, 유명 뮤지션으로 구성된 6인의 멘토들이 최종 경연에 나설 12개 팀을 직접 선발한다. 멘토 뮤지션 명단은 8월 중 공개된다.


최종 선정된 12개 팀에게는 유명 뮤지션의 1대 1 멘토링과 음원 등록, 공연 기회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총상금 3000만원이 수여된다. 심사에서 경연까지의 전 과정은 'KT&G 상상유니브' 유튜브 채널을 통해 12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KT&G 관계자는 "차세대 뮤지션에 도전하는 전국의 대학생들이 상상유니브 집현전 2021을 통해 음악에 대한 열정과 재능을 맘껏 펼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코로나로 지친 청년들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