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부산정보산업진흥원, 부‧울‧경 AI·ICT 기업 홍보영상 지원사업 시행

윤요섭 기자 기자 ㅣ ys501@chosun.com
등록 2021.08.05 15:48

청년과 기업간 일자리 미스매치 해소를 위한 사업

/부산정보산업진흥원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은 부산시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지역ICT이노베이션스퀘어 확산 사업’의 일환으로 ‘2021 동남권 ICT이노베이션스퀘어 AI·ICT 기업 홍보영상 제작 지원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오는 1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1 동남권 ICT이노베이션스퀘어 AI·ICT기업 홍보영상 제작 지원 사업’은 부‧울‧경 내 AI·ICT 관련 기업의 채용 직무 중심의 홍보 영상을 제작해 청년과 기업간 일자리 미스매치 해소를 위한 사업이다.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은 △1인 인터뷰, △그룹토크, △스토리텔링, △모션그래픽 등 기업 맞춤형 소개 및 현직자 인터뷰 등 영상물 제작을 지원한다. 현직자 인터뷰가 가능한 기업, 회사 내부 소개 요소가 많은 기업 등 다양한 여건을 갖춘 기업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아울러, 본 사업의 영상제작은 지역에 대한 이해가 높은 부산시 사회적 기업과 함께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는 물론 영상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이인숙 원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정보부족으로 인한 청년과 기업 간의 미스매치 해소를 유도하고, 제품이나 기술력은 좋으나 여건상 홍보가 부족한 기업의 홍보 영상 배포로 전국적인 인지도 향상과 더불어 지역 ICT산업의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2021 동남권 ICT이노베이션스퀘어 AI·ICT 기업 홍보영상 제작 지원 사업’의 참여기업 접수 기간은 오는 18일 15시까지이며,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다. 공고문 및 일정은 부산정보산업진흥원 홈페이지 알림마당 메뉴의 사업공고 내 공고문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