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팔로알토 네트웍스, 머신러닝 기반의 ‘완벽한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보안을 위한 오퍼링 출시

조화영 기자 ㅣ dapfire@chosun.com
등록 2021.07.15 14:35

글로벌 차세대 보안 선도 기업인 팔로알토 네트웍스(Palo Alto Networks®, 지사장 이희만은 오늘 네트워크 보안 스택 전반에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를 손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 5가지의 혁신 오퍼링을 공개했다.

하이브리드 근무 환경이 확산되고 클라우드 도입이 빨라지며 기업의 네트워크 경계가 불분명해지는 추세이다. 모든 사용자가 어디서나, 어떤 기기를 사용하던, 각종 애플리케이션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기업의 네트워크 보안 전체에 ‘제로 트러스트’ 전략을 구현해야 한다.

이희만 팔로알토 네트웍스 코리아 대표는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의 생산성은 사용자들이 조직의 네트워크 안팎으로 얼마나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한지, 그리고 어떤 위치에서나 어떤 기기를 사용하든 모든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에 안전하게 액세스 할 수 있는지에 달려있다”라고 설명하며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전국에 분포돼 있는 지사 및 점포에서 부터 데이터센터에 이르기 까지 전사적으로 물 샐 틈 없이 완벽한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보안을 가장 간소화된 방법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포레스터 웨이브에서 발간한 제로트러스트 익스텐디드 에코시스템 플랫폼 공급업체 보고서(The Forrester Wave™: Zero Trust eXtended Ecosystem Platform Providers, Q3 2020)에 리더로 등재된 제로트러스트 선도 기업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