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롯데푸드, 2021년 신입사원 채용 진행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1.07.14 09:37

경영지원, 영업관리, 생산관리 등 총 6개 직무 모집

롯데푸드는 18일까지 신입사원 채용 접수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직무는 ▲경영지원 ▲마케팅 ▲기술 ▲영업관리 ▲생산관리 ▲품질관리 총 6개 직무다.


신입사원 지원서 접수기간은 7월 18일 23시까지다. 지원자격은 2021년 8월 입사 가능한 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및 2021년 8월 졸업예정자다. 


해외 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고 남성은 병역필 혹은 면제자의 경우 지원이 가능하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률에 의거해 우대한다. 직무별 자격 요건은 채용 공고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인적성진단(L-TAB, 온라인진행), △면접전형(역량/PT/인성) ▲평판조회 및 처우협의 ▲건강검진 순이다. 면접은 코로나 상황에 따라 비대면으로 진행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롯데푸드는 1958년 설립된 롯데그룹의 종합식품회사로 빙과, 식품소재, 식자재, 육가공, 유가공, HMR 등 다양한 식품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직무에서 새로운 인재들의 채용을 이어나갈 것"이라며 "식품업계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