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엠게임 ‘나이트 온라인’, 서비스 19주년 맞아 이벤트 오픈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21.07.06 14:37

7월 6일부터 오는 8월 3일까지 19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다양한 아이템과 칭호를 부여하는 강력한 혜택 ‘눈길’

엠게임은 노아시스템과 공동 개발, 서비스 중인 글로벌 인기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온라인’이 서비스 19주년을 맞아 내달 3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게임 내 인기 던전인 크로와즈 던전에 서식하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는 ‘크로와즈의 침략’ 이벤트가 진행된다. 로나크랜드 개척지대에 출현하는 크로와즈 군대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발견할 수 있는 궤짝을 통해 크로와즈 방어구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크로와즈 군대는 지정된 시간마다 나타나며, 30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소멸된다.

로나크랜드의 또 다른 몬스터인 ‘레드드래곤’의 헤츨링을 처치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정 시간에 생성되는 10마리의 해츨링을 처치하면 기존 레드드래곤을 처치할 때 받았던 동일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도니스 대륙에서 발견할 수 있는 화룡의 깃털을 모아 VIP 관리인 ‘줄리엔’에게 가면 경험의 보석, 화룡 펫 변신 주문서 등 다양한 아이템과 화룡, 풍룡, 지룡과 같은 타이틀 칭호를 받을 수 있다. 또 화룡의 깃털 10개로 나이트 온라인 액자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액자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캐릭터의 퀘스트가 초기화되는 ‘다시 한 번 태어나보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퀘스트 초기화 시 경험치와 아이템 보상을 또 한 번 획득할 수 있고, 모든 이용자들은 접속한 계정 생성일에 따른 업적 칭호를 제공받는다.

‘나이트 온라인’ 개발실 최병헌 실장은 “지난 19년간 나이트 온라인을 사랑해 준 유저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강력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글로벌 장수 게임의 대표 브랜드로서 유저분들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고 교감하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나이트 온라인’의 19주년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02년 7월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나이트 온라인’은 국가 간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가 특징인 정통 MMORPG다. 현재 중국, 미국, 일본, 터키 및 유럽 30개국과 함께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서비스 중이며, ‘열혈강호 온라인’과 함께 엠게임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