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재)부산테크노파크 원장에 김형균·대외협력보좌관에 손운익

윤요섭 기자 ㅣ ys501@chosun.com
등록 2021.07.03 16:43 / 수정 2021.07.03 16:45

대학협력단장에 이순정 前 부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 부장 임용

/김형균 (재)부산테크노파크 원장

부산시는 김형균 부산연구원 부산학연구센터장을 (재)부산테크노파크 원장에 임명했다. 


손운익 ㈜제일기획 디렉터는 대외협력보좌관에, 이순정 前 부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 부장을 대학협력단장에 7월 1일자로 각각 임명했다.


신임 김형균 부산테크노파크 원장은 부산시청 정책개발실장, 정책특별보좌관을 역임해 IMF 극복을 위한 지역경제 활성화 정책개발에 기여했다. 부산시 최초 창조도시본부장을 지내며 도시재생의 기반 마련, 마을기업 육성 등 지역재창조에 큰 역할을 했다. 


김형균 원장은 부산시의 내부사정을 잘 알고 있는 만큼 부산시와 테크노파크와의 상생협력에 역할이 기대된다.

/손운익 대외협력보좌관


손운익 대외협력보좌관은 1994년 ㈜제일기획에 입사해 직전까지 근무했다. 칸느 국제광고제에서 대한민국 최초로 황금사자상을 수상하는 등 광고 분야의 전문가로 2030세계박람회 유치를 앞두고 전략적 홍보가 절실한 시기인 만큼 해당 분야의 최고 전문가인 손 보좌관에 거는 기대가 크다.

/이순정 대외협력보좌관



이순정 대외협력보좌관은 부산대학교 경영학 학사 및 석사 등을 마쳤으며 국제지역문제연구소 전임연구원, 동북아지역혁신 전임연구원, 동남권광역경제발전위원회 책임연구원 등으로 활동했다. 또한 (재)부산인적자원개발원 기획조정실장, (재)부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 부장을 역임한 바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