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GS건설, 18일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 1순위 청약 접수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1.06.07 16:58

전용면적 59~105㎡ 1701가구 규모…7일 견본주택 개관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 투시도/GS건설 제공

GS건설은 7일 경기 화성 봉담 내리지구에 공급하는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는 지하 4층~지상 35층 11개 동 전용면적 59~105㎡ 1701가구 규모다. 입주는 2024년 7월 예정이다.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춘 숲세권 단지다. 단지가 삼봉산 자락에 위치해 있고, 경관녹지, 소공원, 어린이공원, 근린공원 등의 다양한 공원 및 녹지시설로 이뤄져 있다.


단지 주변에 비봉~매송간 도시고속도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송산~봉담(예정)~동탄), 서해안고속도로, 수원광명간고속도로 등의 광역도로망이 있어 차량을 통해 타 지역 이동이 수월하다.


또 단지에서 반경 약 3㎞ 거리에 수인분당선 어천역이 있어 이를 통해 인천이나 수원, 분당, 서울 등으로 한 번에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는 입주 시점에 맞춰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다. 봉담지구의 봉담중, 봉담고 등의 학교도 이용할 수 있다.


봉담 프라이드시티는 화성시 봉담 일대 최고 높이인 35층 4034가구의 최대 규모로 조성된다. 남향 중심의 배치와 판상형 위주의 설계해 채광성과 통풍성이 우수하다. 100% 지하주차 설계로 지상을 차 없는 단지로 조성한다. 실내 일부 타입은 드레스룸, 파우더룸, 팬트리, 알파룸, 다용도실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봉담 프라이드시티는 조경면적이 약 50%에 달해 단지 안팎에서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여기에 수영장, 사우나, 게스트하우스 등의 차별화된 고급 커뮤니티시설들도 조성될 예정이다.


분양 일정은 1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8일 1순위 해당지역 21일 1순위 기타지역으로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28일이며, 정당 계약은 7월 10~16일이다.  


GS건설 관계자는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는 화성 봉담에 조성하는 대단지 아파트로 차별화한 상품 설계와 조경 특화를 통해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며 "봉담의 새로운 랜드마크 아파트로 예상되는 만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 수원 권선구 고색동 532-2번지에 위치하고, 코로나 감염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봉담 프라이드시티 공식홈페이지를 통한 사이버 견본주택으로만 운영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