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요진건설, 설 명절 앞두고 이웃사랑 나눔 실천

권혁민 기자 ㅣ hm0712@chosun.com
등록 2021.02.08 17:05

한국보육원에 설 맞이 사랑의 선물 기부

요진건설산업 이병호 상무(왼쪽 두번째)와 한국보육원 이진선 원장(오른쪽 세번째)의 기념촬영 모습/요진건설산업 제공

요진건설산업(대표 최은상 부회장)이 설 명절을 맞아 따뜻한 이웃사랑 나눔을 펼쳐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요진건설산업은 8일 설 명절을 맞아 경기 양주시 소재 한국보육원을 찾아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후원금과 설 선물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이진선 한국보육원장과 요진건설산업 이병호 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간소하게 진행됐다.  

사회복지법인 창필재단 산하 기관인 한국보육원은 1950년에 설립된 아동 양육 시설로 4~18세의 어린이와 청소년의 교육과 생활을 지원하고 있다. 요진건설산업은 한국보육원 창립 이래 명절 및 기념일에 성금과 선물을 지속적으로 전달하고 있으며, 매년 연말 한국보육원이 주최해 후원자들을 초청하는 '보은의 날' 행사도 꾸준히 후원하고 있다. 

요진건설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더욱 외롭고 힘든 시기를 보낼 아이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요진건설산업은 1976년 창립 이래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한 기업 사회공헌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