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넷마블 온라인 몰 ‘넷마블스토어’, ‘쿵야’ 신상품 출시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20.12.09 15:30

주먹밥쿵야 봉제류, 다꾸 용품, 핸드폰 액세서리 등 3종 공개
인기리 완판된 주먹밥쿵야 미니 룽키링 10일 재출시

넷마블은 자사의 공식 캐릭터 온라인 몰 ‘넷마블스토어’에서 ‘쿵야’ 신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상품은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쿵야’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으로 주먹밥쿵야 봉제류, 다이어리 꾸미기 용품, 핸드폰 액세서리 등 3종이다.

또 오는 10일에는 지난 10월 선보인지 하루 만에 완판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주먹밥쿵야 미니 룽키링도 재출시될 예정이다.

아울러 양파쿵야, 샐러리쿵야, 똥군쿵야, 참외쿵야 등 ‘쿵야’ 캐릭터를 활용한 모찌인형, 봉제인형, 등쿠션, 자석인형, 헤어밴드 등도 넷마블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연말을 맞아 넷마블스토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17일까지 세븐나이츠 전 상품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는 넷마블스토어 전 회원에게 20% 쿠폰을 증정하고, 봉제 인형 및 쿠션 상품(주먹밥쿵야 상품 제외)에 대해 30% 할인가로 판매한다.

넷마블 IP사업실 윤혜영 실장은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맞춰 넷마블스토어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며 “내년에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넷마블 인기 IP상품을 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