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비투비포유 이창섭 "전역 후 첫 컴백, 신인가수로 데뷔하는 느낌"

하나영 기자 ㅣ hana0@chosun.com
등록 2020.11.16 17:20

비투비 포유 쇼케이스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이창섭과 이민혁이 비투비 포유로 전역 후 첫 컴백에 나선다.

1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첫 미니앨범 'Inside'(인사이드)를 발매하는 비투비 포유(BTOB 4U)의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 등 네 명이 뭉친 '비투비 포유'는 여러분을 위한(For You)라는 의미와 4명의 멤버가 뭉쳤다는 중의적인 뜻을 담았다. 특히 멤버들 중 군 복무를 마친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의 합류가 눈길을 끈다.

전역 후 첫 컴백에 나서게 된 창섭은 "군대 전역 후 앨범 준비에 전념했다. 전역 후 첫 컴백인 것도 모자라, 새로운 유닛으로 무대를 할 생각에 긴장 반 설렘 반이었는데, 지금은 긴장 백이다"라며 "신인 가수로 데뷔한 것 같은, 완전히 다른 느낌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민혁 역시 "오랜만에 이렇게 하려고 하니 긴장이 많이 되지만, 멤버들과 함께 할 수 있고 오랜만에 멜로디(비투비 팬클럽)에게 인사를 할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렘이 크다"라는 소감을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비투비 포유 첫 미니앨범 'Inside'는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비투비 포유는 타이틀곡 'Show Your Lov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