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영상] 에스파 지젤·닝닝, 17일 데뷔 앞두고 아바타 티저 공개

하나영 기자 ㅣ hana0@chosun.com
등록 2020.11.09 09:50

에스파 지젤-닝닝 아바타 티저 영상 공개 / 사진: SM 제공

에스파(aespa) 지젤과 닝닝의 아바타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오는 17일 데뷔 싱글 'Black Mamba'(블랙맘바)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는 에스파 지젤, 닝닝의 아바타 티저 이미지와 세계관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먼저 지난 6일 베일을 벗은 'SYNK, GISELLE'(싱크, 지젤)에서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로 파워풀한 래핑을 선보이며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지젤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지젤이 가상 세계 속 자신의 아바타인 아이-지젤(ae-GISELLE)로부터 싱크 메시지를 받고 친구를 맺는 스토리가 그려져, 에스파의 세계관과 어떻게 연결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9일(오늘) 에스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SYNK, NINGNING'(싱크, 닝닝) 영상이 게재된 가운데, 공개된 영상에는 닝닝과 그의 아바타 아이-닝닝(ae-NINGNING)이 싱크 메시지로 대화를 나누며 교감하고 함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에 닝닝의 매력적 보컬을 미리 만날 수 있어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에스파는 'Avatar X Experience'(아바타 X 익스피리언스)를 표현한 'æ'와 양면이라는 뜻의 영단어 'aspect'(애스펙트)를 결합해 만든 이름으로, '자신의 또 다른 자아인 아바타를 만나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된다'는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여 다채로운 데뷔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