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자동 납부 등 '정기 결제' 이용 땐 다양한 혜택

    입력 : 2020.07.08 11:22

    [2020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삼성카드 앱

    삼성카드(대표 김대환)의 '삼성카드' 앱은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과, 고객 편의성에 집중한 UX/UI를 통해 다면적이고 종합적인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카드' 앱을 통해 보유 카드 혜택, 포인트 및 이용 명세서나 결제 금액을 한눈에 조회할 수 있으며, 한도 확인 및 즉시 결제 등 카드 본연의 서비스 또한 최적화된 UI를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6월에 오픈한 정기결제 서비스는 관리비, 세금 등의 간편 납부를 더욱 편리하게 지원하며, 이벤트를 통해 자동납부를 이용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최근 언택트 서비스의 활성화로 인해 챗봇과 D-ARS 기능을 앱에서 지원하여 고객이 좀 더 친근하고 쉽게 디지털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온·오프라인에서의 쉽고 빠른 앱카드 결제, 쇼핑이나 쿠폰 구매, 앱을 통한 타 결제수단 간편 등록과 같은 모바일 결제 서비스 또한 지속 확대 중이다. 업계 최초로 모바일 교통카드(안드로이드) 서비스를 선보인 데 이어, 지난 해 8월에는 스타벅스 코리아와 협업하여 카드 업계 최초로 '스타벅스 오더' 기능을 앱에 내재화한 바 있다. 또 '삼성 페이', 'PAYCO', 'SSG페이'와 연동한 데 이어, 최근에는 '카카오페이'와 '네이버페이'와의 연동도 성사시키며 앱카드의 범용성을 높이고 매월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