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비 내역 조회 서비스, 비리 해결책으로 호평

    입력 : 2020.07.08 10:50 | 수정 : 2020.10.19 10:50

    [2020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이랜드서비스

    이랜드서비스(대표 정무종)는'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 구현'을 최우선적 과제로 삼고 있다. 이는 이랜드서비스의 핵심 가치이자 절대 기준이다.

    고객이 비즈니스의 본질에 집중할 수 있게 만드는 이랜드서비스의 토털서비스는 그 동안 다양한 분야의 다양한 고객들을 감동시켜 왔다. 주택임대관리, 주택관리 및 집합건물 관리, 실내건축업, 시설물유지관리, 부동산임대차관리, 소방시설관리, 안전진단, 에너지절감 서비스 등 이랜드서비스의 토털서비스는 매우 광범위하다.

    특히 투명한 관리비 노출 및 절감 솔루션 ECP(Elandservice compliance program)는 구분소유자뿐 아니라 임차인들도 관리비 내역을 투명하게 조회할 수 있어 관리비 비리 문제를 해결하는 모델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임대인을 위한 공실 최소화, 적정 임대료 유지, 자산 컨설팅 및 세무 상담 서비스와 임차인을 위한 단계별 입주 안내, 시설 보수 등 최고의 주택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만족도 평가시스템 및 모바일 안전관리 시스템도 주목할 만 하다. 이 밖에도 올바른 가치관을 지닌 주택 관리사를 지속적으로 선발해 '윤리경영 교육' 및 '나눔, 바름, 자람, 섬김'이라는 기업이념을 공유하는 등 정직하고 신뢰받는 주택관리 문화 확산에 더욱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