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타zip] 권상우♥︎손태영·백종원♥︎소유진→소이현♥︎인교진·류승범까지, 따뜻한 한가위

조명현 기자 ㅣ midol13@chosun.com
등록 2020.10.03 10:39

사진 : 손태영,소이현,소유진,류승범 인스타그램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스타들도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모습들을 공개했다. 보기만해도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는 배우 권상우·손태영의 딸 리호 양부터, 배우 소이현·인교진 부부의 딸 하은·소은 양, 고운 한복을 입은 요리연구가 백종원과 배우 소유진 부부의 세 아이들, 그리고 배우 류승범의 생후 3개월 된 딸까지 SNS를 통해 대중들에게 가족의 따스함을 전했다.

사진 : 손태영 인스타그램

손태영은 2일 추석 대보름을 보러 나선 권상우와 딸 리호 양의 모습을 공개했다. "동네 산책 중에 큰 보름달도 보고, 소원도 빌어보고. 이 밤. 가을 밤"이라는 글과 함께 두장의 사진을 통해서다. 손태영은 지난 2008년 권상우와 결혼해 이듬해에 아들 룩희 군을, 지난 2015년에 딸 리호 양을 품에 안았다.

사진 : 소이현 인스타그램

소이현에게 추석은 또하나의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바로 딸 소은 양의 생일이었던 것. 소이현은 "우리 소은이~ 생일 축하해. 엄마한테 와줘서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하은 양과 소은 양이 생일 케이크를 앞에 두고 축하해주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소이현은 지난 2014년 인교진과 결혼했다.

사진 : 소유진 인스타그램

소유진은 2일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세 아이들과 함께하는 사진과 함께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세요. 항상 고맙습니다. 건강하세요"라는 글로 추석 인사를 전했다. 소유진은 요리연구가 백종원과 지난 2013년 결혼, 이듬해 첫째 아들 용희 군을 얻었다. 이후 2015년 둘째 딸 서현 양을, 지난 2018년 2월 셋째 딸 세은 양을 품에 안았다.

사진 : 류승범 인스타그램

류승범은 생후 3개월 된 딸과 함께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류승범은 "My little princess. L O V E!(나의 작은 공주.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한 손에 아기를 안고 있는 모습으로 아빠가 된 마음을 전했다. 류승범은 지난 6월 11일 결혼한다는 소식과 함께 2세 소식을 전했다. 류승범의 아내는 프랑스에서 활동 중인 슬로바키아인 화가로 알려졌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