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페이스아이디' 이효리X블루, 첫 합동 라이브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이우정 기자 ㅣ lwjjane864@chosun.com
등록 2020.09.29 13:04

'페이스아이디' 비하인드 컷 / 사진: 메킷레인 레코즈 제공

'페이스아이디'에서 이효리와 블루가 만났다.

지난 28일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페이스아이디'에서는 이효리가 재조명한 곡 'Downtown Baby'의 원곡자 블루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블루는 소속사 메킷레인즈 레코즈 공식 SNS를 통해 "진짜 누나처럼 대해줘서 너무 편했고 즐거웠다"는 소감과 함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두 아티스트의 특별한 인연을 맺게 해준 곡 'Downtown Baby'를 처음으로 함께 부르는 블루와 이효리의 비하인드 컷이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킨다.

이처럼,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블루는 지난 6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Downtown Baby'가 역주행하며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장악, 이후 방송 및 SNS를 통해 감사 인사를 전한 바 있어 이번 두 아티스트의 첫 만남 소식은 콘텐츠가 공개되기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특히, 블루는 소속사 메킷레인 레코즈의 신사옥을 찾은 이효리와 함께 'Downtown Baby' 첫 합동 라이브는 물론 이효리를 위해 준비한 음악부터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남다른 입담과 유쾌한 반전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페이스아이디'는 카카오TV채널과 #카카오TV탭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