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진로적성교육사업 발전을 위한 MOU 체결한 스톰이앤티와 (주)RS에듀컨설팅

오경희 기자 ㅣ okhee@chosun.com
등록 2020.09.17 11:59 / 수정 2020.09.17 12:02

체계적인 진로 탐색은 자신에게 맞는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그런데 풍부한 정보와 실력을 바탕으로 진로 탐색을 도와주는 곳을 찾기 쉽지 않다. 어디서 어떻게 진로를 탐색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특히 문화예술관련 적성 및 진로를 희망하는 청소년이라면 이 기사를 주목해야 한다.

(주)RS에듀컨설팅(대표 송영선)은 2002년부터 시행한 진로적성교육사업의 대중문화 관련 분야 전문 파트너사로 스톰이앤티(대표 조준필)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이와 관련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RS에듀컨설팅 송영선 대표는 카카오게임즈가 투자한 블록체인 전문기업 (주)웨이투빗의 교육분야 파트너 회사로 온라인 비대면 기반의 진로 적성 및 심리분석 플랫폼을 서비스하는 심리서비스 전문기업이다. 이 회사는 심리진단을 통해 개인의 심리적 구성에 기반한 진로 적성 및 교육 분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특히 요즘 학생들에게 인기가 있는 문화, 예술, 엔터테인먼트 등 관련 분야의 컨설팅에 있어 스톰이앤티 조준필 대표와 손잡고 이 분야에 있어 더욱 실용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이에 스톰이앤티 조준필 대표는 전문적인 대중문화예술 관련 분야의 자문위원 및 컨설팅 업체로 진로적성교육사업의 파트너사 협력을 맺고 관련된 정보 및 자문을 제공할 예정이며, 향후 청소년의 전문적인 영역의 진로 컨설팅 업체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 협약을 통해 문화예술관련 적성 및 진로를 가진 아이들에게 스톰이앤티의 전문적인 컨설팅이 예상되는바, 다소 부족했던 문화예술 관련 컨텐츠의 컨설팅에 단비가 될 거라 양사 대표는 입을 모아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