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요리가마솥 황동에디션으로 집밥 스트레스 타파!

    입력 : 2020.09.08 17:27

    <2020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 홈쇼핑에이투지 | 만능요리가마솥

    코로나 19로 인해 외식이 어려운 요즘 집밥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맛있는 집밥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레 밥솥 시장이 활발히 움직이고 있다. 그 중 국민 가마솥 ‘만능요리 가마솥’이 화제다.

    홈쇼핑에이투지(대표 임기호)의 만능요리 가마솥 황동에디션은 특허받은 기술력으로 음식을 오래 가열해도 타거나, 넘치지 않아 조리 시 지켜볼 필요도 없고, 눌어붙지도 않아 세척이 편리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기존 무쇠 가마솥은 무겁고 관리가 힘들다는 단점이 있었으나, 만능요리 가마솥은 이를 보완해 솥 몸체를 무쇠로 채우지 않고, 이중 구조로 만들어 그사이에 공기층과 황동 구리판을 넣어 무게는 줄이고, 열효율은 높였다. 표면은 세라믹으로 코팅하여 친환경적이다.

    또한, 특허받은 4중 통 가열 오븐 방식으로 재료에 따라 무수, 무유 요리가 가능하고 이름에 걸맞게 가마솥 밥은 물론 구이, 찜, 탕 등의 요리와 오븐에서 가능한 케이크, 쿠키, 피자 같은 간식도 손쉽게 만들 수 있어 인기다.

    18cm 가마솥, 22cm 가마솥, 30cm 쿠커팬 등 용도에 맞게 다양한 크기의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만능요리 가마솥의 제조, 판매사인 홈쇼핑에이투지의 관계자는 ”만능요리 가마솥은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으로, 시즌 3 제품인 황동 에디션까지 꾸준히 판매가 이어져 왔다.“라며 ”요즘 사회적 거리 두기로 외식보다 집밥을 해 드시는 가정이 많아져서 이에 따른 주부들의 고충도 많은 것 같다. 만능요리 가마솥으로 요리를 좀 더 쉽고 편하게 즐겼으면 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