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0.09.09 05:00
<2020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 ㈜한국미라클피플사 | 은나노스텝
가정에서 쓰는 세제를 선택할 때 신중해야 한다. 우리가 먹는 세제의 양이 일 년에 소주 2잔이라는 연구 결과가 있다. 그래서 소비자들은 친환경 세정제를 찾고 있다. 그리고 식기를 세척하면서 피부에 닿을 수 있기 때문에 피부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을 사용하면 좋다.
㈜한국미라클피플사(대표 이호경)의 제품은 피부 테스트를 완료한 친환경 멀티 세정제이다.
한국미라클피플사의 은나노스텝은 홈쇼핑 론칭 이후 현재까지 1,000억의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브랜드이며, 지난해 배우 한지민을 광고모델로 발탁해 세탁세제 브랜드 ‘탑스텝(TopStep)’을 론칭한 회사이다.
은나노스텝은 오렌지오일을 주성분으로 한 친환경 멀티 세정제로, 2016년 시즌 1 출시 이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은나노스텝 시즌2를 출시했으며, 출시와 동시에 홈쇼핑 론칭 방송 결과 달성률 120% 성과를 올리며, 매진 신화를 기록한 바 있다. 은나노스텝 시즌2는 기존 제품보다 핵심 성분인 오렌지오일의 함량을 120% 높여 세척력을 30% 증대시킨 것이 특징이다.
은나노스텝을 1~2회 분무 후 흐르지 않게 솔이나 수세미로 문지른 다음 젖은 걸레로 닦아주면 찌든 때가 말끔히 제거된다. 아울러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의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강한 세정력을 검증받았으며, 친환경 인증마크를 획득해 안전성을 공식 입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