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가을 비타민C 세럼으로 피부 장벽을 회복해볼까?

    입력 : 2020.09.09 05:00

    <2020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 리즈케이 | 퍼스트씨 5 세럼 퓨어 비타민 C 15%

    이번 여름은 유독 많은 비로 높은 습도와 폭염 그리고 마스크까지 써야 하는 피부에 극한의 시기였다. 그리고 가을로 접어드는 9월 건조한 대기와 큰 일교차로 인해 피부는 건조해지고 거칠어져 주름, 노화를 겪게 된다.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철에는 건조함 외 피부 알레르기, 탄력 저하, 잡티 등 고민이 다양해지는 만큼 비타민 C세럼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리즈케이(대표 김청경)의 퍼스트씨 5 세럼 퓨어 비타민 C 15%는 2015년 첫 론칭 당시, ‘비타민 C는 건조하고 따갑다’라는 편견을 깨고, 아침에도 바를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자 부드럽고 순한 사용감으로 비타민 C 세럼의 돌풍을 일으켰던 퍼스트씨 세럼이다. 순수 비타민C의 강력한 항산화 효능과 탄력, 보습 등 피부 시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안티에이징 효과로 이미 그 실력을 널리 검증받은 제품이다.

    첫 출시 이래, 지속적인 성분과 효능 업그레이드를 계속해오던 퍼스트씨 세럼이 2020년에는 더욱 업그레이드되었다. 역대 최대함량인 비타민 C 15% 그리고 리즈케이만의 독자적 유산균 생리활성 물질인 ‘퍼스트C바이오틱스’를 최초로 함유하여 더욱 강해진 항산화력과 장벽강화를 가지게 되었다. 사용 1일 후에는 피부 광채를, 3일 후에는 리프팅 되는 탄력 효과를, 7일 후에는 주름이 옅어지는 놀라운 주름 개선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비타민 C 외에도 비타민 B, E 성분 등을 함께 설계한 ‘3-레이어 비타민 시스템’을 통해 항산화부터 미백, 보습, 주름 개선까지 다양한 피부 효능을 가질 수 있어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리즈케이 퍼스트씨는 올해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는 ‘2020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