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지니뮤직, BC카드 1만명 고객에게 구독형 음악서비스 최대혜택 제공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20.08.03 10:25

최장 6개월간 스마트음악감상 정기결제상품 파격적 할인가로 이용가능
"정기결제이용 고객 위한 콜라보레이션 음악혜택 늘려나갈 것"

지니뮤직과 BC카드는 마케팅제휴를 맺고 BC카드 고객 1만명에게 최대혜택을 제공하는 구독형 음악서비스 상품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지니뮤직과 BC카드는 회원 전용 모바일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북에서 ‘genie x 페이북구독 제휴프로모션’을 열고 고객들이 최장 6개월간 지니서비스를 최대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따라서 BC카드 모바일 앱 페이북을 통해 지니서비스 스마트음악감상 정기결제상품(정가 7400원, VAT별도)을구매하는 고객은 최장 6개월동안 파격적인 할인가로 지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상품은 1~3개월간 50% 할인된 가격 3700원, 4~6개월간 4700원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니뮤직 이상헌 전략마케팅 단장은 “KT그룹사 BC카드와 협업으로 음악서비스 지니를 모바일 환경에서 장기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구독경제서비스 프로모션을 열었다”며 “앞으로 AI음악플랫폼 지니를 정기결제로 이용하는고객들을 위해 콜라보레이션 음악혜택을 꾸준히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니뮤직이 운영하는 AI음악플랫폼 지니는 개인 히스토리 기반의 고도화된 큐레이션과 풍부한 음악, 영상콘텐츠를 서비스한다. 지니뮤직은 주주사 KT, CJ ENM, LGU+와 긴밀한 협력으로 음악사업영역을 확장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구독경제서비스의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