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오늘노래] 소유, '원조 서머퀸' 씨스타 명성 이을 새 싱글 '가라고' 발표

하나영 기자 ㅣ hana0@chosun.com
등록 2020.07.28 10:45

소유, 새 싱글 '가라고' 발매 / 사진: 스타쉽 제공

'원조 서머퀸' 씨스타 출신의 소유가 새 싱글 '가라고'로 컴백한다.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소유의 새 디지털 싱글 '가라고(GOTTA GO)' 음원이 공개된다. 지난 2018년 10월 발매한 '리:프레시(RE:FRESH)' 이후 약 1년 9개월 만의 새 앨범이다.

'가라고'는 레게톤 댄스홀의 리듬과 얼반 스타일의 보컬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자신감이 넘치는 가사에 소유만이 낼 수 있는 음색이 더해져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시원하고, 섹시하게 여름을 담은 신곡인 만큼, 소유는 파격적이면서도 고혹적인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소유가 '원조 서머퀸'으로 자리매김한, 씨스타의 명성을 이어갈 것인지 여부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씨스타는 'Touch My body', 'Shake It', 'LOVING U', 'I Swear' 등 여름과 어울리는 시원한 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지난 2017년 계약기간 만료와 함께 해체했다.

이후 소유는 2017년 감성적인 보컬의 '기우는 밤'을 시작으로 화려한 섹시미가 돋보이는 '까만밤' 등을 연이어 선보이며 첫 솔로 정규앨범을 성공적으로 완성, 전천후 아티스트로 자리매김에 성공했다. 여기에 이어 이전과는 또 다른 강렬한 댄스 멜로디와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가사를 담은 신곡 '가라고'로 다시 서머퀸의 자리를 노리는 것.

특히 이번 콘셉트는 '패션쇼 런웨이'로 소유만의 건강미 넘치는 비주얼도 만나볼 수 있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 등을 통해 소유는 패션쇼 런웨이와 백스테이지를 무대로 오직 그만이 소화할 수 있는 화려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마음껏 펼쳐냈다.

태닝을 통해 한층 짙어진 건강미와 도발적인 카리스마, '힙'한 스타일리시함, 시크하고 트렌디한 매력을 무기로 데뷔 10년 차 내공의 저력을 제대로 뽐낼 소유의 활약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소유의 새 디지털 싱글 '가라고(GOTTA GO)'는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시간 뮤직비디오 역시 베일을 벗는다. 뮤직비디오 역시 비비드한 컬러 무드와 감각적인 영상미, 시선을 압도하는 스케일, 패션쇼 런웨이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만드는 연출 등으로 소유가 주는 화려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를 그대로 표현하며 대체불가 매력을 예고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