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호반건설, 당진 수청2지구 '호반써밋 시그니처' 7월초 분양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0.06.15 15:55

84㎡ 단일면적 1084가구 공급…당진시청 맞은편 핵심 입지

당진 수청2지구 '호반써밋 시그니처' 조감도/호반건설 제공

호반건설은 충청남도 당진시 수청동 수청2지구 RH-1블록에 짓는 '호반써밋 시그니처'를 오는 7월초 분양한다고 15일 밝혔다.


호반써밋 시그니처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12개 동으로 총 1084가구 규모로, 84㎡A 847가구, 84㎡B 189가구, 84㎡C 48가구 등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호반건설에 따르면 호반써밋 시그니처는 당진시 내 중심부에 위치해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당진시청이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당진교육지원청, 대전지방법원, 충남당진경찰서 등의 공공기관과 롯데마트, 당진국민체육센터, 당진문예의전당, 당진시립중앙도서관 등의 쇼핑, 문화, 교육 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당진버스터미널이 3㎞ 내로 가깝고 인접한 동부로와 남부로, 32번 국도, 서해안고속도로를 통해 당진 시내 외에도 천안과 아산, 평택 등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 인근에는 현대제철, 석문국가산업단지, 송산일반산업단지, 아산국가산업단지, 서산오토밸리, 서산테크노밸리, 서산인더스밸리 등이 위치하고 있다.


설계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가 적용되며 전체 가구 수의 대부분이 판상형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세대 내에는 대형 드레스룸(일부)과 다목적실 등이 마련되며 바닥과 상판 등에는 고급 마감재가 적용된다.


최첨단 무인경비시스템, 전열교환 환기시스템 등 편의시설을 비롯해 실내골프장, 피트니스, 남녀독서실 등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호반건설 분양관계자는 "당진시청 주변으로 개발이 이어지고 주거지와 상권이 확대되면서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이라며 "호반써밋 시그니처는 그 중심 입지에 위치하고, 호반써밋의 상품 차별화가 적용돼 지역의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