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오늘노래] '플라워 시리즈' 완성한 아이즈원, '환상동화'로 펼칠 色다른 스펙트럼

하나영 ㅣ hana0@chosun.com
등록 2020.06.15 13:19

아이즈원 신곡 발매 / 사진: 오프더레코드, 스윙 제공

아이즈원(IZ*ONE)이 '환상동화'로 컴백한다.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아이즈원의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의 전곡 음원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환상동화(Secret Story of the Swan)'를 비롯해 'Welcome(웰컴)', 'Pretty(프리티)', '회전목마 (Merry-Go-Round)', 'Rococo(로코코)', 'With*One(위드 원)', '幻想童話(Secret Story of the Swan)_Japanese ver.', 'Merry-Go-Round_ Japanese ver'까지 총 8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플라워시리즈를 잇는 새 앨범 콘셉트 포토 / 사진: 오프더레코드, 스윙 제공

특히 이번 앨범은 데뷔 앨범 '라비앙로즈'(COLOR*IZ)를 시작으로, '비올레타'(HEART*IZ), '피에스타'(BLOOM*IZ)까지 플라워 시리즈(FLOWER Series)를 완성한 아이즈원의 새 앨범으로 궁금증을 자극한다. 아이즈원이 어떠한 이야기를 전개하며, 어떤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인지 많은 관심이 쏠리는 것.

이러한 기대감을 잘 녹여낸 타이틀곡 '환상동화'는 아이즈원 12명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한 시네마틱 EDM 댄스곡이다. 매 무대마다 매혹적인 칼군무를 보여주고 있는 아이즈원은 이번에도 특유의 군무로 압도적 존재감을 발휘할 계획이다.

특히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등을 통해 공개된 음원 일부 역시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은 만큼, 신곡에 대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아이즈원은 "지금 이 순간이 영원하기를 바라"라는 한 소절만으로 매력적인 음색을 자랑하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아이즈원 눕방 / 사진: 오프더레코드, 스윙 제공

또한, 아이즈원 멤버 전원이 참여해 팬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직접 쓴 팬송 역시 함께 수록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아이즈원 멤버들은 지난 14일 진행한 '눕방'에서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던 중, 팬송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드러냈다. 이들은 위즈원(팬클럽명)에 대한 진심 어린 애정을 고백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 밖에도 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가 새 앨범 수록곡에 참여해 아이즈원만의 색깔을 더한 앨범이 탄생, 특별한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즈원은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지난 14일 오후 6시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에서 타이틀곡 '환상동화' 음원 30초를 선공개했다. '환상동화' 풀버전은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아이즈원은 음원 발매 이후 오후 8시, Mnet '컴백쇼'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